미래헬스케어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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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개요

의료서비스의 연구개발을 통한 차별화된 건강관리 프로그램과 전문 Health Planner를 통한 건강진단의 종합평가,
적극적인 추후관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님의 평생건강을 책임지고자 합니다.

“미래헬스케어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전문성과 신뢰성을 갖춘 국내 우수의
종합(대학)병원, 전문병원 및 검진센터를 선정해 전국규모의 건강검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검진결과에 따라 전문병원의 진료 예약업무를 비롯하여 검진결과의 누적관리와 추후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수진자 개개인의 건강위험인자에 따른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검진결과에 따른 HEALTHCARE SYSTEM

A Type
(즉시치료자)
신속한 진료와 치료가 가능하도록
예약을 비롯한 병원행정 업무 대행
(삼성의료원, 서울아산병원, 서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등 주요 대학병원 연결치료)
주요 서비스 1. 소견서 발급 및 협력병원 연계로 진로 편의성 및 신속성 도모
2. 치료 후 정기적 병원 방문안내 및 사후관리 서비스 제공
3. Health manager 서비스
 (건강에 대한 문의사항 및 검진 결과에 대한 개별상담 제공)
B Type
(유질환자)
주요 질환별로 대상자를 구별하여
프로그램 채널 운영(관리 및 상담)
ex)성인병채널:고혈압, 당뇨질환 등의 관리
  소화기채널:위장, 대장등의 소화기 관련 질환의 관리
  간장 채널:간기능 관련 질환등의 관리
  금연채널:흡연자에 대한 금연 프로그램관리
주요 서비스 1. 질환에 대한 1년동안 월 2회 치료 및 개선 프로그램 제공
2. 주요 채널별 대상자가 참여하여 기록, 관리하는 헬스 다이어리 운영
C Type
(유소견자)
검진결과가 유소견이 있는 자로서
건강주의를 필요로 하는 경우
주요 서비스 1. 주요 소견별로 대상자를 구분하여 시기별 건강관리법, 건강정보,
 상담제공
2. Health manager 서비스
 (건강에 대한 문의사항 및 검진 결과에 대한 개별상담 제공)
D Type
(정상)
정기적 건강정보 제공 및
생활습관 개선에 목적을 둠
주요 서비스 1. 헬스웹진 서비스(매월 발행)
2. 금연, 식이, 다이어트, 운동채널 등 분야별 채널 서비스
3. Health manager 서비스
 (건강에 대한 문의사항 및 검진 결과에 대한 개별상담 제공)
-정상:최상의 건강상태를 유지/증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위험인자 발견:위험인자 조절을 통해 질병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질환의심:신속한 진료연계 시스템을 통해 조기진단 및 치료가 가능하도록 합니다.

공통사항

1. 연중 시기별 건강관리 자료 발송
2. 헬스 웹진 서비스
3. 전국 협력병원네트워크 시스템 이용 서비스
 -주요 종합(대학)병원 진료예약 대행/진료의뢰서 발행 및 예약 행정절차 대행
 -빠른 진료일정Confirm(진료예약 신속처리)/치료 후 결과 회신 서비스